패러독스사의 신작 스틸 디비전:노르망디44 발표

2017. 3. 2. 22:00게임/게임소식

원본 : https://forum.paradoxplaza.com/forum/index.php?threads/steel-division-normandy-44-is-announced.1002320/

출처 : http://itcm.co.kr/game_news2/3346143





Steel Division : Normandy 44는 조심스럽게 렌더링 된 탱크에서부터 1944 년 Normandy의 실제 공중 정찰 사진을 기반으로 게임 내지도에 이르기까지 역사적인 세부 사항에 철저히주의를 기울였습니다.이 게임은 최신 버전 Eugen의 IRISZOOM 엔진에서 실행되므로 플레이어는 공중에서 전투 전반에 걸친 관점에서부터 단일 유닛으로 이동하고 기동, 매복 등을 계획하고 실행할 때 동적 인 전선을 추적합니다. 역사적으로 정확한 보병, 탱크 및 차량의 전투 그룹을 만드는 것부터 부대 위치 및 적과의 실시간 관여까지 플레이어는 이기기 위해 영리하고 교활해야합니다. 원시 화력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Paradox Interactive의 CEO 인 프레드릭 웨스터 (Fredrik Wester)는 "개발자가 Eugen Systems만큼 전략과 역사를 높이 평가하는 개발자는 거의 없다. "Steel Division에 포함 된 세부적인 수준은 인상적입니다. Paradox 팬이 역사적인 게임에 관해서 높은 기준을 충족시킬 것입니다."

 

철강 부문 : 노르망디 44의 특징들 입니다 :

 

역사적으로 정확한 400 개 이상의 유닛 명령 : 최대 10 명 - 10 명의 플레이어가 강렬한 멀티 플레이 전투에서 통제를 위해 싸우거나, 혼자서 게임을하거나, 랭킹 경기에서 친구와 일하는 등, 플레이어는 역사적으로 선택을 조정해야합니다 정확한 전술 보병, 탱크, 항공기 및 지원 차량이 전술적 인 RTS 게임에서 적 유닛과 대치합니다.

 

실전 전술 : 전투는 세 가지 단계로 진행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단위가 해제되고 실제 군대의 움직임을 모방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전쟁터에 다양성이 추가됩니다. 역동적 인 프론트 라인은 갈등의 흐름과 흐름을 보여줍니다. 상대방의 보병을 아래로 밀어서 이점을 얻고 퇴각을 강요하거나 완벽하게 실행 된 계획을 추진하십시오.

 

실제 환경 설정 : 플레이어는 Eugen의 IRISZOOM 엔진 최신 버전을 사용하여 전술 공중보기에서 단일 유닛까지 부드럽게 줌할 수 있으며 신중한 역사적 세부 사항 및 정확도로 설계된 400 개의 다른 실제 차량과 유닛을 볼 수 있습니다. 지도는 1944 년 노르망디의 실제 항공 정찰 사진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실제 세계의 전술과 계획을 통제해야합니다.


Outplan, Outsmart, Outgun : 전투 그룹 사용자 지정에서 병력 배치 및 기동에 이르기까지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원시 화력뿐 아니라 교활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잃어버린 유닛은 전술적 인 불이익이 커지며, 플레이어는 우위를 확보하고 유지하기 위해 싸울 필요가 있습니다.| 패러독스사의 신작 "스틸 디비전:노르망디44" 발표 - 코코넛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