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노 맨즈 스카이 pc가 발매했네요.

2016. 8. 13. 02:33자유/자유로움!


드디어 노 맨즈 스카이 PC의 플레이가 가능하네요.

지금 스팀 평가는 대체로 긍정적으로 아주 높지도, 낮지도 않네요.

아무래도 노 맨즈 스카이라는 게임에 대해서 너무 많은 기대를 품었던 분들이 실망을 많이 하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대한 만큼 딱 나온 것 같네요. 하지만 컨텐츠가 무궁무진하지도 않고, 가격이 6만원임에도 불구하고 부족한것이 많은 것이 현실이라고 생각됩니다.

pc에서 풀옵 60프레임은 GTX 1080으로도 약간의 버벅임이 있다고 하네요. 이건 전체적인 게임에서의 로딩시간에서 비롯된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게임사에서 얼른 패치를 해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