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블번들] 험블 Devolver번들 + 추가

2016. 4. 20. 16:10게임/게임할인

안녕하세요 !


이번에 나온 번들은 Devolver 개발사 번들이네요.





1달러 :A Fistful of Gun, RONIN, Gods Will Be Watching


평균값 : NOT A HERO, Dropsy, Shadow Warrior: Special Edition + 추가게임


10달러 : Titan Souls, Hatoful Boyfriend: Holiday Star 


이번 번들은 취향이 많이 갈리겠네요. 약간 2D 도트풍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추천 해드릴 수 있는 번들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일단 1달러의 3게임들은 가격대비 충분히 재밌는 게임들이고,

평균가의 게임은 NOT A HERO가 너무 해보고 싶어서 평균가로 질렀네요.

10달러짜리 타이탄소울즈가 너무 하고싶었지만.... 그 옆에 게임이 닭둘기 연애시뮬레이션이기 때문에 그닥 별로라고 생각이 들어서 

평균가로 이번에는 구매했습니다.


1달러당 환율이 1133원인 지금 10달러짜리 게임들을 잘 고려해보시고 번들 구매에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








오늘 게임이 추가되었습니다


OlliOlli2: Welcome to Olliwood, Noct게임 추가네요. 두 게임 다 잘 모르는 장르여서 실망감이 있긴하지만...

Noct같은 경우에는 괜찮은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잘 고민해서 구매 하시는데 참고가 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