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블번들] 텔테일 게임즈 번들 + 추가

2016. 4. 18. 23:37게임/게임할인



2016년 텔테일 게임즈 번들입니다.

이번 번들은 1티어부터 3티어까지 굉장한 혜자 번들이네요.

1달러부터 알아보자면,



1달러 : 백 투더 퓨처 : 더 게임, 샘 & 맥스 : 악마의 극장 , 포커 나이트 앳 더 인벤토리, 퍼즐 에이전트 1&2, 워킹데드 시즌1



중간 값 : 워킹데드 400데이즈, 울프 어몽 어스, 테일즈 브론 더 보더랜드, 아직 밝혀지지 않은 랜덤 게임



12달러 : 왕좌의 게임, 워킹데드 시즌 2




스토리성이 좋은 텔테일 게임들을 총합하여 12달러(약 1만3천원)으로 살 수 있는건 굉장한 번들이네요. 실제로 각각 게임들이 스팀에서 대부분 긍정적의 평가를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울프 어몽 어스, 워킹데드 1&2는 스팀에서 2만 5천원이 넘는 게임들인데, 이 모든 묶음을 13000원가량에 살 수 있는건 중복되는 게임이 없다면 지금이라도 바로 사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요즘 스팀게임에 빠지고 있는 필자는 바로 구매했네요. 

그동안 소문으로만 듣던 텔테일 게임들을 할 수 있게 되서 무척 좋네요..

물론 게임 사기만 하고 밀린 게임들이 많긴 하지만, 이번 여름방학때부터 열심히 달리면 되겠다고 생각하면서 충동 구매 해버렸습니다.


+ 추가게임




오늘 추가게임들이 풀렸네요.


Jurassic Park: The Game


Strong Bad's Cool Game for Attractive People: Season 1


두가지 게임이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