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쿄애니 신작)바이올렛 에버가든 드이어 방송개시!

2018. 1. 12. 16:10애니메이션/애니메이션

바이올렛 에버가든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V I O L E T E V E R G A R D E N


안녕하세요 풀죽입니다.

드디어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시작했습니다.2017년 1분기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이후로 1년만에 나오는 쿄애니 작품이네요. 정말 쿄애니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기다렸습니다.꽤 전에 올라온 첫 pv를 보곤 할말을 잃어버렸죠,정말 작화진을 갈아넣었나란 생각이 드는 엄청난 퀄리티를 뽐내는,,,당연히 극장판인줄 알았는데 아닌걸 알고 두번째로 놀란,,,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넷플릭스에서 지원하여 전세계에서 동시 방영한다고 하네요.(드디어 갓플릭스가 애니쪽을 지원해주는구나!)

1월11일부터 방송을 시작해 1화가 나왔습니다.총화수는 14화라고 하네요!감독으로 이시다테 타이치가 확정되었습니다.경계의 저편을 맡았던 감독이죠. 이시다테 타이치는 화려한 이펙트와 액션씬에 강하다고 인정받는 교토 애니메이션 소속 애니메이터 겸 연출가입니다,경계의 저편을 보신분들은 다 아시겠죠. 교토 애니메이션 팬들은 다시한번 화려한 연출을 기대하면서 이감독의 전 데뷔작이었던 경계의 저편의 여러 문제점들이 이번엔 고쳐지길 바라고있다고 하네요.

또한 쿄애니는 해당작품의 해외진출을 위하여 8개국어로 더빙 번역하고 

일본외에 여러나라에서 선행상영을 했다고 하네요.

BD같은 판매수익은 점점 낮아지는 추세인데 반하여 라이브공연이나 해외판권의 수익이 높아지는 현재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의 흐름을 보고 변화를 시도하는게 아닌가란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감독이 말하길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개그도 거의업고 진지한 작품이라고 

상당히 집중해서 봐야한다고 하네요.












바이올렛 에버가든 말고도 이번분기는 볼것이 참많군요,

그럼 여러분 모두 즐덕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