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창시자 75배 벌고 가상화폐 모두 처분

2017. 12. 28. 23:43각종 정보/정보

출처 : http://v.media.daum.net/v/20171221070656964?f=m



라이트코인의 창시자 찰리 리가 라이트 코인 가격이 75배 오르자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라이트코인을 모두 처분했다는 소식입니다.

라이트 코인은 5대 가상화폐로 들어가는 화폐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 캐시에 이은 5번째 규모를 갖추고 있는 화폐입니다.

찰리 리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라이트코인을 모두 처분했다고 밝히며, 현재 1개의 라이트코인도 보유하지 않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이트코인 관련 사업에 종사할 것이라고 트위터로 밝혔습니다.


●●●


과연 본인이 하나도 가지고 있지 않은 코인을 위해서 기술연구를 진행하고 관련 산업을 할지 의문이 드네요.

본인이 모두 처분하고서 트위터로 이는 큰 호재이다, 라이트 코인 기술 발전에 더욱 집념할 수 있다. 라고 트윗을 남겼지만, 이는 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돈을 벌 만큼 벌었으니 도망가는 것으로 보인건 같은거 같습니다.

현재 라이트코인은 45만원 선에서 폭락하여 34만원 선에서 유지되고 있습니다.

폭락의 원인으로는 대장격인 비트코인이 규제 발표로 인해 폭락함에 따라 같이 하락했으나, 별 다른 호재 소식이 없고, 앞으로 기술 발전에 대한 행방이 없어지면서 가격이 상승되지 못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