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 V 오픈 베타 이후 최우선 변경점

2018. 9. 16. 21:52게임/게임관련

배틀필드 V 오픈 베타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테르담의 소란스러운 거리와 나르비크의 설원에서 여러분이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기뻤고, 11월 정식 발매 이후에 배틀필드 V가 어떻게 진행될지 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며, 이미 게임에 몇 가지 사항을 적용한 바 있습니다. 오픈 베타에서 저희가 배운 점을 자세하게 쓴 글과 함께, 베타를 주제로 하는 '배틀필드 V 개발자의 대화'를 다음 주에 새로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저희가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는 문제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대 플레이와 매치메이킹 - 이미 여러가지 변경사항이 적용되었고, 추가적인 조치를 통해 발매시 최대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구전(Attrition) - 탄약과 체력의 제한을 개선할 계획이고, 오픈 베타에서 얻은 정보를 통해 균형을 맞출 것입니다.


가시성 - 멀리 있는 안개, 광원, 전반적인 명암을 비롯한 기타 가시성 요소들을 조정하여 적들이 더 잘 보이도록 하고 있습니다.


사망 시 상황 - 출혈 상태와 스폰 시간을 수정하여 최적의 사망 상태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탑승 장비 - 데미지와 움직임, 그리고 전차와 기타 탑승 장비의 무기를 조정하고 있습니다.


사살 시간과 사망 시간(TTK and TTD) - 자동 발사 무기의 사살 시간과 사망 시간을 최대한 공평하고 재미있게 만들겠습니다.


진행도와 커스터마이징 - 끊김이 없고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유저 경험을 만들고 있습니다.


PC 버전의 채팅 필터 - 오픈 베타 피드백을 검토하여 정식 버전까지 많은 수정을 거칠 예정입니다.







배운 사람만 할 수 있다는 배틀필드 5, 페미 발언에 이어서 채팅까지 필터링 해버린 그들은 판매량이 안좋으니 바로 태세 변화를 시도하는 중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