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월드2 폴른킹덤 2차공식예고편 공개

2018. 2. 6. 20:30영화/리뷰




안녕하세요.풀죽이 입니다. 오늘은 쥬라기월드2폴른킹덤 2차 예고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번 1차 예고편은 폐허가 되어버린 이슬라 누블라에 탐사팀이 방문하고 섬이 화산폭발로 인하여 멸망을 앞두고 있는 상황인듯한 예고편이였는데요. 이번에는 유사 공포영화틱한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처음에 나오는 저 공룡은 전편을 보신분이면 대충 짐작이 되시겠지만 유전자 조작공룡같습니다. 감독이 공식적인 발표에 의하면 쥬라기월드1에서 나온 인도미누스렉스처럼 저 공룡도 유전자조작공룡이고 현재 대략적인 명칭은 인도랩터라고 합니다. 인도랩터는 예고편을 보시는 바와 같이 일반랩터보다는 꽤 크고 티렉스같은 대형공룡보단 작은 중간 사이즈 정도같네요. 인도랩터도 인도미누스렉스처럼 열감지기능과 클로킹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ㄷㄷ;

전편에서 유전자 배아샘플을 가지고 섬을 탈출한 만악의 근원 헨리 우 박사가 만들었다고 합니다. 전편에서 공룡을 그리도 군사용 무기로 사용 하려고 하였던 공룡이 저 인도랩터 인듯 하고요,,



(입을 보시면 알겠지만, 삐뚤빼뚤 딱 봐도 유전자 조작공룡같네요)


쥬라기월드2 폴른킹덤은 한국날짜로 6월6일 개봉 예정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쥬라기공원시리즈의 팬으로써 정말 기대됩니다. 어서 빨리 개봉날짜가 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