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리 - all around me [영상감상/가사]

2018. 2. 4. 21:04노래/일본


안녕하십니까 밀크커피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구리리님의 포스팅입니다.

제가 듣고 있는 구리리님의 노래들은 거의

한때 제가 구리리님에게 미쳐서 여러노래를 막찾으며

들었던 것이 대부분입니다.


이노래도 그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제가 이렇게 포스팅 할 곡으로 선정할 정도라면 

적어도 저에게는 어떠한 이노래에 대해서

기억에 남는 무언가때문에 제가 고른것 일텐데요.


아마도 제가 좋아하는 구리리님의 호소력 깊은 보이스가 

정말로 잘사는 노래라는 생각이 듭니다.

딱 들어보시다 보면 점차 구리리님에게 

빠져드는 무언가가 느껴집니다.


그럼 오늘은 모두 구리리님에게 빠져 봅시다.